불만 및 고충처리체계 이용 안내
저희 서산의료원에서는 환자 여러분의 빠른 쾌유와 건강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하셨던 일이나 개선해야 할 점 등을 지적해 주시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으며, 고객의 의견이 접수되는 대로 빠른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신고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성명, 주소 및 연락처 등을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익명, 무기명 또는 광고, 욕설 등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접수
www.seosanmc.or.kr로 들어가 '고객의 소리' 코너에 접수하십시오.
전화 상담
(041) 689-7000 (대표전화)
(041) 689-7402 (총무팀)
(041) 689-7072 (원무과)
방문 상담
원무과(본관1층), 총무과(구관 3층)
열린소리함
열린 소리함 비치장소
본관 : 1층 원무과 앞, 37병동, 47병동 엘리베이터 앞
/별관 : 1층 현관, 25병동, 35병동, 45병동, 55병동 간호사실 앞
/구관 : 1층, 2층 엘리베이터 앞, 23병동 간호사실 앞
/
응급센터 : 보호자 대기실
각 층에 비치된 열린 소리함 양식에 자세히 기재하여 열린 소리함에 넣어 주시고 항상 불편사항 있으시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편 상담
서산시 중앙로 149(석림동 568-5번지) 충청남도 서산의료원(총무과)
결과 통보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충에 대한 회신을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 담당자인사총무팀
- 문의전화 041-689-7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