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의료원 장례식장 급식재료 및 물품(안주, 편육, 잡화)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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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늘| 2023-12-29| 조회수 : 714 | |||||||||
서산의료원 공고 제2023-76호 사전규격 공개번호 제1378828호 전자입찰공고번호 제20231246429-00호
장례식장 급식재료 및 물품(안주, 편육, 잡화)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서산의료원 장례식장 급식재료(안주 및 제수용품, 편육) 구매 ○ 품 명 : 급식재료 및 물품 51종(수량 및 규격은 입찰내역서 참조)
○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4.12.31일까지 ○ 납품장소 : 서산의료원 장례식장 ※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사전규격공개 : 2023.12.14(목) ~ 2023.12.18일(월)까지 ○ 입찰서제출 : 2024.01.02(화) 10:00 ~ 2024.01.04.(목) 10:00까지 ○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01.04.(목) 11:00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서산시, 태안군, 당진시, 홍성군, 예산군에 등록된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판로지원법 영 제2조의 2에 의거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상기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4. 입찰방식 ○ 본 입찰은 지역제한 그룹별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입찰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은 첨부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귀속 ○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추첨한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 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유효한 입찰자(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252호 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본원을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전자계약 불가)하여야 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그리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의 가 또는 나(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시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공급가액의 1.5%)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발주처의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서 제공됨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산의료원 총무과(041-689-7407), 장례식장(689-744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계약시 구비서류 ○ 계약내역서 2부. ○ 계약이행증권(5%) 1부. ○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 신분증(또는 운전면허증)사본 1부. ○ 사용인감계 각 1부 ○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집단급식소 납품가능 확인 서류(집단급식소 식품판매 허가 등)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2. 29.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