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의료원 냉난방기 물품구매 설치 입찰 변경 공고(긴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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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늘| 2023-06-16| 조회수 : 879 | |||
서산의료원 공고 제2023-24호 사전규격공개 번호 제1303695호 전자입찰공고번호 제20230608733-01호
전자 입찰 변경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서산의료원 구관외 1동 냉・난방기 구매 설치 ○ 규 격 : 규격서 참조 ○ 설치장소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內 지정장소 ○ 사업금액 : ₩ 1,405,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이윤,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업기한 : 계약일로부터 120일 내 설치완료 ※ 공고 변경 사항 : ○ 공고문의 3. 제안요청서(현장)설명회 구비서류 ④의 ‘단일 제조사 물품을 공급하여야 하며’ -> 삭제 ○ 별첨 시방서의 Ⅲ. 기기 및 자재, 1. 기기 및 자재 사용의 ‘1)기기 및 장비의 사양은 설치 당시 조달청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제품을 우선하여 사용한다.’ -> 삭제 2. 개찰일시 및 장소 ○ 사전규격공개 : 2023년 06월 02일(금) ~ 2023년 06월 05일(월) ○ 제안서제출 : ‘23. 06. 26(월) 15:00까지 서산시 중앙로 149 서산의료원 3층 총무과로 직접 방문하여 서류 제출. ○ 가격입찰서제출 : 2023년 06월 22일(목)10:00 ~ 2023년 06월 26일(월)10:00까지 ○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후 ○ 개찰장소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입찰담당자 PC
3. 제안요청서(현장)설명회 ○ 일시 : 2023년 06월 12일 14:00 ○ 장소 : 서산의료원 본관동 5층 회의실 ○ 참가인원 : 참가업체별 2인(신분증 지참) 이내 ○ 구비서류 ①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제출자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아래 서류 추가 제출 -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하나의 가입증명자료 각 1부.(최근 3개월 이내)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②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단,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③ 제조사인 경우 제조사등록증 사본 1부 ④ 제조사의 전문대리점인 경우 전문대리점 인정서(계약서), 물품공급확약서 각 1부 ※ GHP, EHP 모두 단일프로그램으로 중앙제어 가능하여야 함. ⑤ 기계가스설비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 ※ 구비서류 미 제출시 현장설명회 참석 불가
4. 입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날까지 반드시 가스엔진히트펌프(세부품명번호: 4010180602), 전기히트펌프(세부품명번호: 4010180601)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②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제품으로 납품가능한 업체 ③ 기계가스설비공사업(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④ 제안요청서(현장) 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제안요청서(현장) 설명회에 지각하거나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불가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에 따라 조달청과 제3자단가계약 또는 다수공급자 계약이 유효한 업체는「물품 다수공급자계약 특수조건」 제13 조의2(우대가격 유지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제출(직접 제출만 가능, 우편접수 불가) ○ 제출일시: 2023. 06. 26. 15:00 까지 ○ 장소: 서산의료원 구관 3층 총무과 (담당: 이하늘) ○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발표자료) 각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발표자료)가 저장된 USB 2매 ※ 정량적 제안서는 정성적 제안서와 별도로 작성하여 밀봉하여 제출(자체심사평가표 포함) ※ 제안서 및 발표자료에 회사정보 및 로그, 특정표시 등으로 회사명 등이 노출될 경우 제안서평가를 제외함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지참 - 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 - 입찰무효사항인‘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이므로 입찰공고 기간 내 발급받은 것이어야 함 ○ 그 외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하는 사항 각 1부 7. 가격입찰 및 제안서 평가 등 입찰진행 일정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3. 06. 22. 10:00 ~ 2023. 06. 26. 10:00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일시: 2023. 06. 26. 15:00 까지 ○ 제안서 평가 및 업체발표 - 일시: 2023년 6월 중 (추후 공지) ○ 발표시간 및 인원: 현장 설명회에 공지함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시: 제안서평가 완료 후 개찰합니다. -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본원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 평가 배점은 제안서 평가 80%, 입찰가격 평가 20%로 하며,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가격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합산점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결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 협상 우선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시행하지 아니합니다. ○ 제안서평가는 서산의료원에서 자체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고 제안서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물품내역서, 시방서, 도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계약 이행과정에서 수량의 증감이 발생할 경우, 계약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공급가액의 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산의료원 총무과(041-689-7407)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계약 시 구비서류 ○ 계약내역서 2부. ○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5%) 1부. ○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 ○ 사업자등록사본 1부. ○ 대표자신분증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주민등록등본(개인의 경우 한함) 1부. ○ 사용인감계 1부. ○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부. ○ 업종(물품·설치)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1부. ○ 국세납입증명서 1부. ○ 지방세납입증명서 1부. ○ 하자보증보험증권 1부(납품완료 후).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2023. 06. 16.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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