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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서산의료원 급식재료구매(김치류)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서산의료원 급식재료구매(김치류)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이하늘| 2023-01-25| 조회수 : 1134

서산의료원 공고 제2023-6

사전규격공개 번호 제1227155

전자입찰공고번호 제20230124523-00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서산의료원 식당 및 장례식장 김치류 구매

품 목 : 별첨내역

기초금액 : 84,851,000(면세)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31231일 까지

납품장소 : 서산의료원 식당 및 장례식장(상례원)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사전규격공개 : 2022.12.19() ~ 2022.12.22()까지

입찰서제출 : 2023.01.27() 10:00 ~ 2023.01.31.() 10:00까지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3.01.31.() 11:00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입찰담당자 PC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서산시에 소재하고 김치류를 납품할 수 있는 사업허가를 득한 자

입찰 등록 및 참가한 업체의 사업장이 식품위생법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득한 사업자, 식품제조·가공업 허가를 득한 사업자에 한 합니다.

판로지원법 영 제2조의 2에 의거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 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 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며, 동법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배추김치 등 입찰내역서에 기재된 납품대상 품목의 직 접생산확인서 보유업체로서 급식납품 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지속) 소지업체한합니다.

상기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방식

본 입찰은 지역제한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찰로 입찰서에 산출내역은 첨부하지 않습니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귀속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추첨 한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유효한 입찰자(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88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본원을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전자계약 불가)하여야 합니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그리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 제92조 제2항 제1호의 가 또는 나(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 참가신청자 유의사항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는 대금청구시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공급가액의 1.5%)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발주처의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서 제공됨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산의료원 관리팀(041-689-7407), 영양실(689-7438)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계약 시 구비서류

계약내역서 2

계약이행증권(총계약금의 5%) 1.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대표자 신분증(운전면허증)사본 1.

사용인감계 각 1

위임장 1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국세완납증명서 각 1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집단급식소 납품가능 확인 서류(집단급식소 식품판매 허가 등) 1.

HACCP적용업소인증서 1.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통장사본 등)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01. 25.

 

충청남도서산의료원장

 



  • 담당자재무회계팀
  • 문의전화 041-689-7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