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

서산의료원 식당 및 장례식장 급식재료(떡류) 소액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서산의료원 식당 및 장례식장 급식재료(떡류) 소액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이하늘| 2022-02-11| 조회수 : 695

서산의료원 공고 제2022-14

사전규격 공개번호 제1096013

전자입찰공고번호 제20220214384-00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서산의료원 식당 및 장례식장 급식재료(떡류) 구매

품 명 : 인절미외 12(수량 및 규격은 입찰내역서 참조 )

기초금액 : 109,560,600(부가가치세 포함)

납품기간 : 계약일부터 2022.12.31.일 까지

납품장소 : 서산의료원 식당 및 장례식장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사전규격공개 : 2022.01.26() ~ 2022.01.31()까지

입찰서제출 : 2022.02.15() 09:00 ~ 2022.02.17.() 10:00까지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2.02.17.() 11:00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입찰담당자 PC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참가자격

판로지원법 영 제2조의 2에 의거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 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 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상기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서산시에 등록된 업체로 입찰 규격의 떡류를 직접 생산하여 납품이 가능한자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하여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득한자.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 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 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방식

본 입찰은 지역제한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찰로 입찰서에 산출내역은 첨부 하지 않습니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귀속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추첨 한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유효한 입찰자(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88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본원을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전자계약 불가)하여야 합니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그리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 제92조 제2항 제1호의 가 또는 나(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 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 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관계법령,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 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낙찰자의 생산장소 방문, 직접 생산여부 확인하여 직접생산하지 않는 업체가 낙찰 받은 경우 입찰참가자격 부적격으로 입찰보증금 회수 및 부정당업체 제재 조치함.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 니다.

계약업체는 대금청구시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공급가액의 1.5%)을 매입하고 매입필 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 go.kr)에서 제공됨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산의료원 장례식장 (041-689-7443), 영양실 (041-689-7438) 총무과(041-689-7407)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계약 시 구비서류

계약내역서 2.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10%) 1.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대표자신분증(또는 운전면허증)사본 1.

사용인감계 각 1

위임장 1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국세완납증명서 각 1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집단급식소 납품가능 확인 서류(집단급식소 식품판매 허가 등) 1.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통장사본 등)

 

2022. 02. 11.

 



  • 담당자재무회계팀
  • 문의전화 041-689-7407